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4급 보충역인데 귀가조치 다른병명으로 2번에 총 치유기간 3개월받았습니다. 이 상태에서 치유기간을 4개월이상 받거나 다른질병으로 귀가하면 훈련소 면제 가능한가요?
조회수 0 | 2016.03.09 | 문서번호: 22423409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3.09
다른 질병으로 3회 이상 귀가(퇴영 포함)된 사람이라면 기초군사훈련을 받지 않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4급 보충역인데 단백뇨로 치유기간없이 한번 귀가조치되고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가지고 귀가조치 받았는데 이 상태에서 훈련소 면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연관]
제가 2015년 4월 27일에 단백뇨로 치유기간 0개월로 귀가조치받고 2015년 7월 27일에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받고 귀가조치 됬었습니다. 이 때 단백뇨로 4개월 치유기간 받으면 훈련소 면제조건인 동일질병으로 반복귀가하고 치유기간 6개월 초과의 조건을 만족하나요?
[연관]
제가 2015년 4월 27일에 단백뇨로 치유기간 0개월로 귀가조치받고 2015년 7월 27일에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받고 귀가조치 됬었습니다. 제가 2016년 4월 4일에 입대하는데 이 때 단백뇨로 4개월 치유기간 받으면 훈련소 면제조건인 동일질병으로 반복귀가(퇴영 포함)된 사람 중 입영신체검사 및 재신체검사에서 명시된 치유기간을 합산하여 그 치유기간이 통산 6개월이 초과된 사람의 조건을 만족하나요?
[연관]
제가 2015년 4월 27일에 단백뇨로 치유기간 0개월로 귀가조치받고 2015년 7월 27일에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받고 귀가조치 됬었습니다. 그럼 지금 저는 동일질병 2회에 총 치유기간 3개월인 상태인가요?
[연관]
제가 2015년 4월 27일에 단백뇨로 치유기간 0개월로 귀가조치받고 2015년 7월 27일에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받고 귀가조치 됬었습니다. 그럼 지금 저는 동일질병 2회에 총 치유기간 3개월인 상태인가요?
[연관]
제가 2015년 4월 27일에 단백뇨로 치유기간 0개월로 귀가조치받고 2015년 7월 27일에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받고 귀가조치 됬었습니다. 제가 2016년 4월 4일에 입대하는데 이 때 단백뇨로 4개월 치유기간 받으면 사회복무요원중 기초군사훈련을 받지않는 조건인 동일질병으로 반복귀가(퇴영 포함)된 사람 중 입영신체검사 및 재신체검사에서 명시된 치유기간을 합산하여 그 치유기간이 통산 6개월이 초과된 사람의 조건을 만족하여 기초군사훈련이 면제되나요?
[연관]
제가 2015년 4월 27일에 단백뇨로 치유기간 0개월로 귀가조치받고 2015년 7월 27일에 사구체신염으로 3개월 치유기간 받고 귀가조치 됬었습니다. 제가 2016년 4월 4일에 입대하는데 이 때 단백뇨로 4개월 치유기간 받으면 사회복무요원중 기초군사훈련을 받지않는 조건인 동일질병으로 반복귀가(퇴영 포함)된 사람 중 입영신체검사 및 재신체검사에서 명시된 치유기간을 합산하여 그 치유기간이 통산 6개월이 초과된 사람의 조건을 만족하나요?
인기 질문: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