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지식맨님 위에 질문 2개 나오는대로 주시면 돼요.. 전 뱀띠 77년 여성.. 음력 7월 5일생.. 오후태어났습니다..
조회수 2 | 2016.01.18 | 문서번호: 22406250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1.18
안녕하세요 위의질문은조회가불가능한상태입니다 태어난년도만 말씀하지마시구요 어떤게궁금하신지말씀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위에 질문자입니다... 77년 뱀띠 여성.. 음력 7월 5일 생.. 오후에 태어났어요..
[연관]
지식맨님.. 77년 음력 7월 5일생 뱀띠 여성입니다. 태어난 시는 오후에 태어났는데 오후에 태어났다면 다 안다고하는데... 2016년 올 한해 운세 하나하나 부탁드려요.. 애정운 따로.. 금전운 따로.. 대인관계운 따로.. 3가지 따로따로 나오는대로 부탁드려요. 꼭이요..
[연관]
지식맨님.. 양력 1월운세 뵈주세요. 77년 음력 7월 5일생. 오후4시에태어났어요. 뱀띠 여성이구요.. 대인관계운, 금전운, 애정운 이렇게 꼭 봐주세요..
[연관]
다시 질문 드릴께요.. 77년 음력 7월 5일 생. 뱀띠 여성 입니다. 오후에 태어났구요.. 내일 운세 부탁 드려요. 금전운: 대인관계운: 애정운: 3가지 따로.따로.따로. 답변 부탁드려요. 내용이 길멵나눠서라도 남겨주시고 나오는대로 성심성의껏 부탁드려요.
[연관]
77년 음력 7월 5일생.. 뱀띠 여성입니다.. 오후 4시 태어났구요.. 애정운: 대인관계운: 따로 따로 부탁드려요.. 성심성의껏 답변 부탁 드려요.
[연관]
다시 질문 할께요.. 빼먹어서요.. 77년 음력 7월 5일 생. 뱀띠. 여성 입니다. 오후 4시 태어났구요. 양력 3월 대인관계운, 애정운 양력 4월 대인관계운, 애정운 각 각 하나하나 성심 성의껏 답변 부탁 드려요.
[연관]
윗질문자 입니다.. 윗질문 답변 대인관계운 참고하시라고 남겨놉니다.. 77년생 뱀띠여성 음력 7월5일생. 오후태어났어요.. 바로뒤에 남겨놨다고 제 생년원일 시를 질문 답변 모르시는건아니겠죠?
인기 질문: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