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부산외국어대 2플러스2제도에서 일본대학교는 본교등록금과 일본대학교 모두 등록금을 내야한다고 나와있습니다. 만약 본교장학금과 교환학생장학금을 받는다면, 두개모두 받을수있는건가요?아니면하나만 선택해야하나요? (부산외대 2플러스2제도에서 본교만 등록금을 내도되는 국가제외, 본교와 교환학교 모두 등록금을 내야하는 일본의 경우입니다!!)

조회수 29 | 2015.12.24 | 문서번호: 22396518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2.24

부산외대에서 교환학생 관련 등록금 정보를 자세히 고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부산외대 행정실051-509-5000로 문의하시면 좀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