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외국어대 2플러스2제도에서 본교등록금장학금과 일본대학교 교환학생장학금을 받게된다면 둘중하나만 받을수있나요? 아니면 두개다 받을수있나요?
조회수 46 | 2015.12.24 | 문서번호:
22396495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2.24 둘다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등록금을 내면 외국대학의 등록금은 내지 않지만 환율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부분도 일정금액을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자세히는 051-640-3353국제교류센터입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