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2016년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 낮습니다.. 승마하려고 레저동물산업과가려는건데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 동영상 같은거 내도 되나요? 내신이 굉장히 낮아서 1학기 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 나왔고 1학기2차랑 2학기 중간고사꺼진 포함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조회수 28 | 2015.08.26 | 문서번호: 22208751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2016년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에 지원햐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승마하려고 레저동물산업학과가려는곤데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푱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햐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푱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요 승마는 아직도 개인적으로하고 있습니다 내신은 110이구요 어떻하면되나요 전화해보니까 작년에 많이 지원을안해서 거의 다 통과했다는데
인기 질문: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