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요 승마는 아직도 개인적으로하고 있습니다 내신은 110이구요 어떻하면되나요 전화해보니까 작년에 많이 지원을안해서 거의 다 통과했다는데
조회수 44 | 2015.09.13 | 문서번호: 2226947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승마는 개인적으로 아직하고있습니다 내신은 110입니다 어떻게하면되마요 전화햐보니까 작년에 지원을많이안해서 거의 통과했다던데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해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평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2016년 한국마사고등학교에 지원햐볼려는데 내신이 굉장히낮습니다.. 혹시 첨부자료로 승마동영상 같은거 내도되나요? 내신이 굉장히낮아서 1학기1차 지필푱가까지해서 110나왔고 1학기기말이랑 2학기 중간고사는아직 포함이안됬습니다 될수있을까요?
[연관]
한국마사고등학교 2016년 승마 내신이 어느정도되나요?
인기 질문: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6.25는 원래 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