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낙태15일후관계를한뒤5시간이내로사후피임약복용을하엿고8일뒤관계를맺엇고30일에한버더관계를맺엇습니다물론질외사정이엿고요임신가능성이잇을까요?
조회수 36 | 2015.08.02 | 문서번호: 22167923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8.02
사후피임약 질외사정이었다고 한다면 임신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낙태15일후관계한뒤5시간이내로사후피임약복용을하고8일뒤관깨를맺엇고또한번30일에관계를맺엇는데질외사정을햇습니다임심가능성이잇을까요?
[연관]
낙태10일후관계를가진후에질외사정을했요임신가능성은몇이나되죠?피임약먹어야되요?
[연관]
낙태후23일후관계를맺은뒤질외사정이엿고5시간이내루사후피임약을복용하엿고복용뒤8일뒤에2번관계를맺엇고물론질외사정이엿는데부정출혈을햇고또사후피임약복용뒤에관계를맺으면임신가능성이높아지나요?
[연관]
낙태2주후에관계를맺고5시간이내러사후피임약을복용햇습니다복용한뒤3.4일뒤에출혈이잇엇고출혈뒤2번의성관계가잇엇습니다물론질외사정이엿습니다.5일이내로생리같이붉은피가일주일동안나왓습니다.임신일가능성이높나요?
[연관]
제가낙태수술한날짜가7월8일이구요약을다먹고소독까지다하구22일에관계를햇어요물론질외사정이엿고불안해서5시간이내로사후피임약을복용햇습니다.28일에관계를떠란번실수로맺엇고질외사정을햇는데불안해서혹시나임신가능성이잇을까싶네요..잇을까요?
[연관]
낙태후 4일뒤랑5일뒤에 관계가지고 질외사정햇는데임신가능성잇나요?
[연관]
7월8일에26주태아를중절수술한후일주일덩안생리를하엿고22일에관계를맺엇는데질외사정이엿고불안해서5시간이내로사후피임약을복용햇습니다.복용후몇일뒤출혈도잇엇습니다.그후7월28일30일에관계를맺엇고질외사정이엿습니다그후8월6일에관계를또맺엇습니다물론질외사정이였구요사람들말론적게나마쿠퍼액으로임신될가능성이잇다햇는대임신가능성이잇을까요?그리고마지막성관계날짜5일뒤에생리같이붉은피가일주일동안나왓습니다그래도불안해서3주뒤에오후에임신태스트를2번햇는데한줄이엿고요혹시몰라서오전에도해밧는데한줄이나왓습니다.생리하는날짜도아닌데붉은피가나오다가안나왓고흰색질이좀나오는데혹시임신일가능성이높나요?
인기 질문: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