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걸음걸이가 앞꿈치로 만걸어요 발가락 앞꿈치로요 고치는 방법없을까요?? 병원에서는 다리 뒷근육 운동을 하라고하는데 무슨운동이 제일좋을까요? 걸음걸이 고치는방법좀요ㅠㅜ
조회수 35 | 2015.07.10 | 문서번호: 22134840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걸음걸이가 앞꿈치로 만걸어요 발가락이랑 앞꿈치로요 고치는 방법없을까요?병원에서는 다리 뒷근육운동하라고하는데 무슨 운동이 좋을까요? 걸음걸이 고치는 방법좀요ㅠㅜ
[연관]
걸음걸이할때 앞꿈치 엄지 발가락이 잘 안올라가는거 같고 힘이 부족한거 같아요 왼쪽 발은 팔자걸음으로 걷고.. 오른 발이 그나마 낳고요.. 소뇌실조증 진단 받았구요.. 바르게 걷는 운동법 알려주세요 뒷꿈치 중간 엄지발가락 툭 치고 가는 걸음걸이 운동법 알려주세요 걷기만 그렇고 딴거는 다 정상적입니다.. 약은 언제 나오나요.. 내년에 임상결과 나온다고 했는데요..
[연관]
제가요 걸음걸이가 안좋아요 어깨가 갸우뚱 거리고요 발은 걸을 때 뒷꿈치가 안닿고 거의 앞꿈치로만 거려요 운동법 알려주세요ㅠ 걸음걸이 완치 하려면 몇개월 걸리나요?ㅠㅠ
[연관]
팔자걸음고치는 방법있나요?병원을가지않더라도
[연관]
[우리동네]발 걸음 걸이 때문에 미치겠어요 한 병원에서 운동법 알려주긴 햇는데 한달 간 해도 도움이 안되네요 뒤뚱뒤뚱 거리고..발도 아프고요ㅠㅠ그리고 군대 문제 때문에 그러는데 몇급 나오나요? 공익이나 면제 인가요....? 클라이밍 걸음걸이에 도움 많이 되나요? 걸음걸이 완벽한게 고치려면 몇개월 걸리나요?
[연관]
오 다리좀 고치고 싶어요ㅜㅜ 병원가는방법 말고요
[연관]
저의 걸음걸이가 왼발다리는 괜찮은데요 오른다리는 뒤꿈치부터 안닿고 발바닥부터 닿네요ㅜㅜ 한다리를 무슨운동을 하면 최고일까요?뒤꿈치부터 닿아야 되는데 힘이 없다고 해야되나요? 무릎뒤쪽이 흔들거리네요ㅠㅠ 오른발 효과 죽이는 운동좀 가르쳐 주세요ㅎㅎ ㅜㅜ
인기 질문: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