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민상담]재신검 정신과 6개월 치료를 받고 6개월을 못받고 1달만 받아도 되는건가요??1달받앗다고 현역으로 되나요??심리검사하느것도 잇는데 사정이 안되서 심리검사를 못받는다 하더라도 현역처분을 받나요??

조회수 91 | 2015.05.09 | 문서번호: 2202434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