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신분증 분실신고안햇는데 그민증으로핸드폰개통댓는데어떻게해요?

조회수 52 | 2015.04.20 | 문서번호: 21982827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4.20

일단 빨리 정지 시키시고 경찰에 신고하셔야합니다 큰 피해가 없으시길바랍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