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우리동네]제가 부산에 사는데요.. 이제 중학교 2학년입니다. 제가 지금 정한게 부산남일고등학교, 부산중앙고등학교, 연제고등학교 현재 이 3지망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렇지만 자꾸 고등학교가 바뀌는데요.. 부산에 있는 인문계나 전문계, 특성화고등학교나 마이스터고등학교 등등 부산에 있는 고등학교목록을 다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회수 40 | 2015.03.19 | 문서번호: 2190009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제가 부산에 살고있습니다. 부산안에 있는 공립고등학교 목록을 모두 말씀해주세요.
[연관]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중3이되는 학생입니다 중3이 되다 보니 고등학교 문제가 많이 걱정이 되더라구요 저는 성적이 전체 421명 중에 4-50등하는데 제가 갈수 있는 고등학교가 어디있을 까요? 처음에는 영어 쪽으로 갈려고 해서 충남 외고 를 생각하고 있었는 데 그쪽은 진짜 영어를 잘해야 되는 데 하며 걱정이 들더라고 요 저는 영어는 잘하는 편 입니다 저는 천안에 있는 고등학교 중 어디를 가는 것이 좋을까요?
[연관]
[수능과입시]고3에 올라간 인문계여학생입다. 저가 유아교육과에 가는것이 목표인데요. 등급이 많이 낮아서 고민입니다 1학년때 젤 잘한과목이 가정1,2학기 4등급5등급이구요 영어는 6등급 딴 과목은 7등급정도구요 2학년때는 영어6등급 딴 과목도 6등급에서 7등급이 대부분이고요. 4년재 부산에서 대학은 가고싶은데 성적 젤 낮겢보는 대학은 어디인가요? 부산 경남정보대대학에서는 내신 어느정도면 갈수있나요? 동부산대학교는 면접50 내신50본다던데 내신은 어느정도면 갈수있을까요?? 부탁드릴께요
[연관]
저기요 근데 특목고말고 부산에 기숙사있는고등학교가있나요???
[연관]
아 죄송해요....제가 부산상당초등학교를다니는데 오늘이 단기방학 맞나요??
[연관]
ID 부산에.공고고등학교.있나요?
[연관]
지금 중3인데 마음 잡고 하면 부산경원고등학교 갈 수 있을까요?
인기 질문: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부산월드컵응원장소어디예용???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