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숙명여고 실내화 삼선 되나용

조회수 36 | 2015.03.02 | 문서번호: 218503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3.02

숙명은 잘 모르겠지만 애들이 신가방 안들고 다니는걸로 봐선실내화 안신는것 같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