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의학/건강]제가오늘3시쯤에장염걸려서9시반쯤에병원갔는데 지금약먹고누워잇는데언제쯤나을까요너무아파요 그리고이온음료먹어도돼나요? 토하고설사많이함
조회수 38 | 2015.02.24 | 문서번호: 21823886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2.24
평소 장이 건강하였다면 3일정도면 낫고요. 평소 장이 건강하지 못했다면 4-7일정도입니다 이온음료 드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술3일연속먹고자고일어났는데등이너무아파요숨쉴때도아프고왜이러죠병원가란소리ㄴㄴ
[연관]
생리가 너무오래나와서 병원서 피임약줘서 3일먹다가 어제하루 깜박했는데 어떡하죠?
[연관]
병원가서3일전에사후피임약먹으면임신안된대ㅜ먹어라~응?♥
[연관]
저...제가요ㅠ감기가걸려서약을먹는데약먹은지3일이됫는데3일동안계속설사해요;왜이러
[연관]
[의학/건강]저는 이제 중학교올라가는 학생입니다... 제가 그저깨 밤부터 머리 왼쪽 앞부분이 어지럽고 자리에서 일어날때 머리거 깨질듯이 아프면서 왼쪽눈 속이 아픕니다... 열도있구요 병원 갔는데 감기라는데 약을 먹어도 났지를 않아요 ㅠㅠ 글고 가만이 있어도 머리가 어지럽고 밥맛이없어요.. 진짜큰병아님좋겠는데..내일병원가야하는데 너무두려워요 무슨병인지 알려주세요... 내공80겁니다
[연관]
장염걸려서오늘이3일짼데죽만먹고약도다먹엇는데설사는안하는데울렁거려요어떡하죠ㅠ
[연관]
[의학/건강]제가세균성장염에걸려서3일째죽과물을먹고있습니다 장염이면2~3일이면다나으니까그럼면이번주토요일아니면일요일날밥을먹고명절날때밥과제사음식(밀가루음식)과일(사과,배,귤,포도,거봉)과자등먹어도돼냐요아니면2~3일지나서일주일지나밀가루음식먹어야하냐요만성장염으로변화나요아니면 일주일아니면2,3주나되어나으나요 그리고이번주에목욕탕에가는데괜찬은지 알려주세요
인기 질문: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은교엑기스몇분인가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