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이제 6학년 올라가거든요 근데 저도 작년에 그랬어요..ㅎ그건 어쩔수 없지만 학교에서 어디에 부딫히거나 남자애들이 모르고 칠수도 있거든요..??그러니까 절대 남자애들 몸으로 노는데는 가지 마시고 지나다니지도 마세요..제 경험으로서 말씀드리는거에욯ㅎ제가 몇번 당했고든염..ㅠ여자는 남자 소중한부분을 아는데 남자는 거의 모르더군요.......쨋든 2차 성장기 잘 이겨내시구요!!고럼...이만..ㅎ(꾸벅)
조회수 22 | 2015.01.25 | 문서번호: 2170669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저는6학년이고,어떤5학년남자애가저한테고백을했어요...어떻하져???T.T
[연관]
난이제6학년이됐는데..넌좋겠구나..쉬워서어릴때가더좋단다
[연관]
null
[연관]
제가 지금 초등학교 6학년인데요 제가 그동안 남친이 한명도 없었어요. 근데 그동안은 괜찮았는데 6학년이 되고나서는 남친 있는 애들이 부럽고 외롭기도 하는데 이게 원래 정상인가요? 그리고 초등학교 6학년 남자애들은 예쁜 여자애들을 좋아하나요? 그리고 어떤 성격의 여자를 좋아하나요? 제가 우리반에서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는데 걔는 잘생겼거든요? 그리구 저두 애들한테 이쁘다는 소리 많이들어요.근데 어떻게 해야 걔가 저를좋아하게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원래 친한친구들 끼리는 예쁘단 말을 잘 안하나요? 남자애들한테 인기 많아질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구 마지막으로 예뻐지는 법이요. 한듯 안 한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도 알려주세요.
[연관]
제가 지금일어났는데요...(초딩) 학교에갈까요?쌤남자쌤나6학년쌤무서움.....
[연관]
저 이제 6학년된 여학생인데요 계속 야한것을 보게되요
[연관]
제가 지금 초등학교 6학년인데요...예전에는 저보다 훨 작았던 친구들도 이젠 저랑 비
인기 질문: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딸초의 뜻이뭐져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