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일반사무직에 지원했는데 이력서에는 학원이름을<br><br>썼고 이력서 중간에 다가는 학윈이 아닌 회사라고 씀 <br><br>괜찮을까요
조회수 37 | 2015.01.25 | 문서번호: 21705122
전체 답변: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일반사무직지원했는데 이력서에는회사라고 썼음<br><br>학원인데요 매일보냈구요 이력서 그냥 다시정정<br><br>이력서 안보내도되죠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계속글 올리고 있어요 학원에서 이력서 수정한거 보내지 마래요 어케하죠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계속글 올리고 있어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br><br>학원이라고 안씀 학원에 문의하니 다시 보냬지마래요<br><br>짜증나네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계속글 올리고 있어요 학원에전화하니<br><br>안된데요 그냥 냅둘까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 학원에서는 다시 수정해서 보내지 마래요<br><br>빨리답주세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을 회사라고 써서 보냄 징정매일<br><br>안보내도되죠 귀찮아요
인기 질문: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