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이력서에 학원을 회사라고 써서 보냄 징정매일<br><br>안보내도되죠 귀찮아요
조회수 44 | 2015.01.24 | 문서번호: 21704297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1.24
정말거기에다니고싶으시다면정정메일을보내시는게현명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이력서에 학원을 회사라고 섰는데 괞찮을까요<br><br>실수인데 어케하죠 매일보냄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br><br>학원이라고 안씀 학원에 문의하니 다시 보냬지마래요<br><br>짜증나네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계속글 올리고 있어요 학원에서 이력서 수정한거 보내지 마래요 어케하죠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 학원에서는 다시 수정해서 보내지 마래요<br><br>빨리답주세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계속글 올리고 있어요
[연관]
이력서에 학원이름 들어갔고 이력서 중간에는 회사에서 일잘하겠습니다라고 썼는데 잘못쓴건가요 답변이 없네요<br><br>주무시나요계속글 올리고 있어요 학원에전화하니<br><br>안된데요 그냥 냅둘까요
[연관]
일반사무직에 지원했는데 이력서에는 학원이름을<br><br>썼고 이력서 중간에 다가는 학윈이 아닌 회사라고 씀 <br><br>괜찮을까요
인기 질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