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하루세끼다먹고한시간동안조깅vs한끼만먹고 운동안하기 둘중에 뭐가더 살잘빠져요?

조회수 126 | 2007.05.06 | 문서번호: 21669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5.06

한끼만 먹고 운동을 하지 않으시면, 살이 빠지는게 아니고 근육이 빠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끼를 적당히 드시고, 조깅을 하셔야 더 잘 빠집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