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랑 2년된 친구가 있는데 8년된 친구랑 매일싸워요. 그런데 2년된친구도 나쁜애는 아니에요. 8년된친구도그렇고요. 근데 2년된친구랑 많이 싸웠어요. 저랑. 그런데 걔는 친구들보고 다 8년된친구때문에 자기랑 저랑 싸우게됬다고 하는거에요..8년된친구도 그걸 들었구요. 긴글읽으시느라 수고 많으셨고요 전 앞으로 어떡해야하죠..?
조회수 81 | 2014.12.26 | 문서번호: 21572444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2.26
싸울수도있는거며인간관계는원하는데로되는것이아닙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개랑8년친구에다가조아하는걸알아요
[연관]
저랑4년된?친구가잇는데어느날부터싸운것도없는데어색해?어요..서로말도안하구벌써3
[연관]
...저랑 똑같은일당하신거같네요.. 다같이 시간(1~2시간정도?)내서 이야기하시고 다푸시고 다시 친하게 지내세요ㅎㅎ 저도 8개월내내몇번을 싸우고 풀고 이랬다가 이야기한다음에 친해졌어요ㅎㅎ 지금은 제일 친한친구됬어요ㅎㅎ
[연관]
8년동안좋아한친구가있는데요 그사람이 나랑너무친해서 상처를주기싫데요어떡하죠?
[연관]
2년동안못만난친구싸이에글남기는게잘하는걸까그애랑계속친구하고싶은데소심하구어색?
[연관]
저랑 초등학교때부터 친했던 절친이 한명있었고 지금은 10년지기고요 또 한친구는 중학교때부터 친했던친군데 고3때까지 같은반만해서 고등학교때까지는 친했었는데 각자 대학가고 취직하고나서는 소홀했던 부분들도 물론있었겠죠 근데 제가 10년지기 그친구한테 배신감이들더라고요 제가 그동안 섭섭했던점들을 그10년지기친구한테 편한친구여서 다털어놓은게 꼬투리가잡혔는지 중학교때부터친했던 그친구한테 다 얘기했다는거에요 하마터면 그친구랑 사이가 끝날뻔해서 당황했었는데 일단은 셋이서 다 불편했던점들은 풀고나서 한 몇일있다가 그 10년지기친구한테 물었죠 자기는 니가좋은데 나쁜거 잡아주려고 그랬다네요? 제가 무슨 흉을본것도아닌데도요 근데 나쁜의도로말한건아니라면서 그러더라고요 당황하게해서 미안했다고요 근데 이제는 제 절친한테도 남한테 할얘기들 속시원히 못털겠더라고요..진짜 인간관계 너무 힘드네요..
[연관]
친구랑싸우지는않았는데친구가저랑만나려고하지도않고말도싸가지없게해요어떻하죠?
인기 질문: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