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컴퓨터/게임]갤 S4 lteA인데 물이나 던지지않고 고장내는법 없을까요?? 물에는 여러번빠뜨려도 좀비마냥 살아나네요
조회수 71 | 2014.11.23 | 문서번호: 21463762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23
웬만하면 그냥 쓰시는걸 추천함니다만 정 그렇게하고 싶으시면 일단 휴대폰해부를 하셔서 선 중에 비닐같은거 찢으세요 ID:emonstar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null
[연관]
[컴퓨터/게임]갤럭시s5 카메라가 깨졌는데 물에 담궈도되나요?
[연관]
[컴퓨터/게임]핸드폰을 물에떨궛어요 저가 폰떨구고 다닦고 켜봣더니 소리빼고 아무문제없엇어요 카메라쪽에 습기조금찻고 그담에 바로꺼놓고 자연건조햇는데 카메라는 이제문제없고 소리켜놓으면 지직소리나요..스피커손상인가요? 스피커교체는 얼마정예요? AS센터가서 뭐라말해야될지.. 노트4사용자인데.. 자세히좀 알려주세요...ㅠㅠ
[연관]
[컴퓨터/게임]노트4 스피커 교체할려면 얼마정도나와요? 물에빠져서 소리가 아예안나요..수리안하고 고치는방법은없나요?
[연관]
[컴퓨터/게임]폰이 물에빠져서 자연건조시키고 켜봣더니 소리만안나고 아무문제없어요 근데 너무쉽개뜨거워지고 배더리도빨리달고 왜그러죠..수리하면 비용을얼마정도ㅠㅠ
[연관]
[컴퓨터/게임]]제가 베가시크릿노트 쓰는데 어제 식사시간에 보리차물을 바지에 1컵을다 바지에 쏟았는데 핸드폰에 안테나 수신부 하고 케이스에 좀튀었거든요.근데 많이 안튀어서핸드폰은 잘되요.근데 케이스끼고있었는데 성능이상은 없나요?그리고 핸드폰 이어폰부분을봤는데 안에 동그란게있는데 약간 아주약간붉은데 물튀켜서그런가요?핸드폰성능이상은없나요?핸드폰은 잘되요.이어폰구멍에 물이 들어갔더라면 메인보드와 연결되어 고장나나요?그리고 꼭 A/S 가야하나요?안가도되겠죠?하나하나씩 질문한거 알려주세요^_^답변부탁드립니다~~^^
[연관]
[컴퓨터/게임]제가 베가시크릿노트 쓰는데 어제 식사시간에 보리차물을 바지에 1컵을다 바지에 쏟았는데 핸드폰에 안테나 수신부 하고 케이스에 좀튀었거든요.근데 많이 안튀어서핸드폰은 잘되요.근데 케이스끼고있었는데 성능이상은 없나요?그리고 핸드폰 이어폰부분을봤는데 안에 동그란게있는데 약간 아주약간붉은데 물튀켜서그런가요?핸드폰성능이상은없나요?핸드폰은 잘되요.혹시 이어폰부분때메 물한방울이 이어폰구멍에 들어갔더라면 메인보드와 연결되어 고장나나요?하나하나씩 질문한거 알려주세요^_^답변부탁드립니다~~^^
인기 질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