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컴퓨터/게임]폰이 물에빠져서 자연건조시키고 켜봣더니 소리만안나고 아무문제없어요 근데 너무쉽개뜨거워지고 배더리도빨리달고 왜그러죠..수리하면 비용을얼마정도ㅠㅠ
조회수 53 | 2015.05.31 | 문서번호: 22067748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5.31
메인보드 교체가 필요하기에 15~30만원 정도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컴퓨터/게임]오늘 폰 물에빠져서 자연건조시키다가 켜봣는데 아무문제없어서 계속쓰다가 갑자기 소리가 낫다가안낫다가 폰안에서 지지직소리나고 그러더니 지금은 아무문제없어요 어떻해야되죠.. 수리최대한안할려고하는대...
[연관]
[컴퓨터/게임]폰을 물에빠트렸더니 소리가안나요 잘나왓다가도 안나오고 지직거리고 AS센터 방문을했었는데 거기에선 잘나오드라구요 그래서 제가 잘낫다가도 안난다햇는데 그럼 하루더말려보라고하셨어요 그리고 집에오니까 또 지직거리고..어떻하죠? 그리고 제가 물에떨어트리고 다닦고확인해보니까 소리말고는 문제없엇는데 그래도 문제가 더생길수잇나요? 자세히 설명좀..ㅠㅠ
[연관]
[컴퓨터/게임]노트4 스피커 교체할려면 얼마정도나와요? 물에빠져서 소리가 아예안나요..수리안하고 고치는방법은없나요?
[연관]
[컴퓨터/게임]노트4 스피커 수리 비용 얼마예요? 물에 빠트려서 소리가안나는데.. 스피커수리비용좀알려주새요
[연관]
아이폰 물에빠져서 화면이안보여요 소리는다나는데..수리가능해요?비용좀알려주세요ㅜ
[연관]
[컴퓨터/게임]폰을 물에떨궛는데 소리가안나요 지직소리나고 딴거는 아무문제없어요 근데 메인보드? 를 갈라는 소리가있길래 저는 소리만 안나고 딴건 아무문제없거든요 근데 스피커만 갈면 되는거 아닌가요? 폰떨구고 바로확인해볼때도 소리빼고 문제없엇는데..그리고 AS센터에서 뭔문제잇나 수리안하고 검사만하는데엔 얼마예요?
[연관]
[컴퓨터/게임]물에빠진폰은 서서히 고장난다고하던데 진짠가요? 제가 폰을 물에빠트렸는데 음악듣다보면 지지직소리나고 쉽게뜨거워지는데 무슨문제가잇어서 이러는거예요 최대한 as센터 안갈려고하는데..as센터에서 건조서비스만 받아도 도움되요?
인기 질문: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