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키에대한관심이많아져서그래서여러가지로신경쓰는데스트레스일까요?yes\no

조회수 36 | 2014.11.16 | 문서번호: 21442351

전체 답변:
[지식맨]  2014.11.16

본인이 어떻게 받아들이느냐가 관건이겠죠. 아 왜이렇게 키가 안크지, 키가 안크면 어쩌지라며 자꾸만 고민하고, 신경쓰면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