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는안경을 쓰고있는데 키로츠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조회수 65 | 2007.08.06 | 문서번호: 525948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06

안경을썼다고못들어갈이유가없죠~^^ 사진을보니키로츠멤버들은모두써클렌즈를끼고있네요~^^ 멤버가되면안경을벗고써클렌즈를끼게될것같아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