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ID:sexywolf 님이 쓰신 답변이 잘안보여요 수학의정석 하고 독서실 총장했다고 한부분밖에요..전 이제 자퇴하고 수능 보면 되나요 저두 돈을 아끼기위해 혼자 할겁니다 근데 님은 정보처리 자격이 왜 안된거였나요
조회수 46 | 2014.10.29 | 문서번호: 21386182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ID:sexywolf 님 답변이 잘 안보여요 독서실총리 했다는 부분밖에 못읽겠어요 님 저도 님 처럼 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아무도 안알려줘요.어떻게 공부하는지도 몰라요 저 자퇴하고 수능보고싶은데 되나요??근데님은 왜 정보처리 자격증을 딸 자격이 안된건가요 그리고 대학붙기까지 얼마나 걸렸나요
[연관]
ID:sexywolf 아 그럼 저도 졸업하고 편입하는게 좋을까요 전 자퇴하고 수능볼생각이였는데 근데 님은 어디 대학에서 어디로 가신거예요??아 근데 님 공무원 준비는 몇급 하신 거 였어요? 물어보고싶은게 너무많네요ㅜㅜ
[연관]
ID:sexywolf 감사 합니다 오늘부터 다시 웃을수 있을거 같애요 일년동안 끙끙 거리면서 세상을 원망만 했는데 님을 여기서 우연히 만나서 정말 다행이예요 다른사람들은 절 이해못하고 의사도 아무나 하는거 아니라고 하지말라고 했는데.... 근데 님이 수의대 갔을때는 수능 시대 였나요 학력고사 시대였나요 저는 고등학교때 방황을 많이 해서 회장을 했지만 그후론 결석이 많고 내신도 엉망이예요 자퇴 하고 싶었는데 안한게 지금까지 후회되요 제 젊은날을 주입식교육에 낭비해서 이젠 진짜 재밌는 공부를 하고 싶은데 제 과거 고등학교 기록때문에 걸림돌이 될거 같아 두려워요 하지만 님이 한대로 하면 저도 할수 있을거 같아요
[연관]
ID:sexywolf 정말큰힘이 됬습니다. 저도 님 처럼 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누가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공부방법도 모름니다 자퇴하고 수능보면 되나요? 근데 님은왜 정보통신 자격증딸자격이 안된거였나요
[연관]
ID:sexywolf 네 수능으로 한의사 수의사 도전 해야겠어요 원래 졸업하고peet도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수능이 제일인거 같애요 근데 님 메일이 안와서요ㅜㅜ 혹시 공무원 시험은 몇급 도전 하셨던거예요??그리고 자격증은 왜 딸 자격이 안 되셨던거예요??
[연관]
ID:sexywolf 글이 보이다 안보여요ㅜㅜ 저도 노력 할게요 될때까지 근데 님 나이는 어떻게 되세요 이따 메일로 보내주셔도 되요 제가 학력고사 시대신가 궁금해서요 저는 수능 세대라 서요ㅜㅜ
[연관]
ID:sexywolf 아 근데 공무원 몇급준비 하신거예요??그리고 정보처리 자격증은 왜 자격이 안된거여요? 저 오늘부터 독서실 다니기로 했어요
인기 질문: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자로 시작하는 한방 단어가 뭐예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로또번호 몇개맞아야 5등이예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