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이력서 자기소개서중 입사후포부에 제게 입사의 기회를 주신다면 저는 제게 주어진일을 항상 성실한자세로 책임감있게 완수하는 것을 기본으로 어떠한 일이든 주인의식을 갖고 능동적으로 해내겠습니다 라고 써도 되나요 글이상한가요 다음글은 뭐쓰죠 글추천해주세요
조회수 100 | 2014.10.16 | 문서번호: 21347445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이력서 자기소개서중 입사후포부 잘적혀 있는곳이요
[연관]
이력서 자기소개서중 입사후포부 있는곳 예시포함 다알려주세요 먼미래까지 적혀있음 좋아요 급해요
[연관]
이력서 자기소개서 지원동기 잘못써도 취어잘될까요 입사후포부는 잘썼어요
[연관]
이력서자기소개서중입사후포부에소제목뭐라고쓰면좋은지요
[연관]
이력서자기소개서중입사후포부내용이렇게써도되죠함께일하는동료가자신의일을제대로완수할수있도록보이는곳보이지않는곳모두에서도움을주는동반자가되겠습니다라고써도되죠빨리답주세요
[연관]
이력서중 자기소개서 입사후포부인데 예시인데 어디서부터 고쳐써야하나요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과중한 업무와 인간관계에 있어 어려운 점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만남이 있고, 자신의 성장과 실력에 도움을 준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싶습니다. 직업의 선택은 자신의 운명을 좋게 혹은 나쁘게 바꿀 수도 있기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여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습니다. 귀사에 입사하여 귀사의 목표 달성에 동참하게 된다면 누구 못지 않게 성실하고 적극적인 인재가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귀사에서 회계•세무 부분의 배운바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모든 일에 배우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여 선배님들과 동료들에게 인정받는 구성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연관]
이력서중 자기소개서 입사후포부인데 어디서부터 고쳐야 하나요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과중한 업무와 인간관계에 있어 어려운 점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만남이 있고, 자신의 성장과 실력에 도움을 준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싶습니다. 직업의 선택은 자신의 운명을 좋게 혹은 나쁘게 바꿀 수도 있기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여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습니다. 귀사에 입사하여 귀사의 목표 달성에 동참하게 된다면 누구 못지 않게 성실하고 적극적인 인재가 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인재를 소중히 여기는 귀사에서 회계•세무 부분의 배운바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모든 일에 배우고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여 선배님들과 동료들에게 인정받는 구성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인기 질문: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부산월드컵응원장소어디예용???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