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으흐흑우선무릎위15센치까지속옷있고그담엔발목까지다비치고별모양맥시원피스고한쪽부

조회수 53 | 2014.07.07 | 문서번호: 21037741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7.07

ㅎㅎ 입는 사람이 없으면 내가 돋보이니 더 좋지 않을까요. 원피스가 발목이 비치는 건 당연하구요. 예쁜데, 자꾸 망설여지시나봅니다. 조금더 고민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