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선생님께선생님저랑사이좋죠?그쵸?라고말했는데요선생님이웃으면서응이라고했어요

조회수 23 | 2014.04.30 | 문서번호: 20775113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4.30

스승과 제자의 아주 아름다운 모습이군요. 선생님께서 고객님이 친근하게 다가오니 그렇게 대답한 듯 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좋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