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선생님그리는그림줘는대 선생님이웃으면서 예쁘게그려네하면서 마음만은잘받는다?

조회수 60 | 2013.05.22 | 문서번호: 19607130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5.22

선생님이그모습을좋게생각하면서농담으로그말을건넨것같네요.크게뜻이있는말같지는않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