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가선생님을때렷는데어떡하죠?선생님얼굴이묵사발이?어요ㅠ

조회수 12 | 2011.03.18 | 문서번호: 16132721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3.18

선생이학생을때릴순있어도학생이선생을때린다는것은흔치않은일이죠,그어떤이유가있어도폭력은있을수없으며법에의해처벌을받게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