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셤못봐서 아빠가삭발하래요 몇미리할까요 아빠가 겨울방학때 3미리로 밀어버린다는데 그전에 저가깍게요
조회수 109 | 2013.12.15 | 문서번호: 20146306
전체 답변:
[지식맨]
2013.12.15
5미리정도가 괜찮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열심히하는모습을 보여주시면 아빠도 화가 풀리실거에요^^ 다 님 잘되라고 하시는거니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줄넘기몇번해야살빠지나요?한5키로정도여름방학때뺄껀데
[연관]
[미용/뷰티]요번겨울방학때 아빠가 쌍수나 주근깨 없애준다고 했는데요 아빠가 한번에둘다하는건 안된다고해서요 진짜둘다 하는건 안되나요??
[연관]
3일 굶으면 살빠지나요? 몇kg빠지나요?
[연관]
밥조금먹고하루에줄넘기3천개한지6일됐는데살이안빠져서 다때려치우고폭식함
[연관]
그런데요저는요엄마가요일주일에요4번들어올까말고요아빠는요안들어오3년넘었어요공부
[연관]
보통살뺄때3주동안빠지는건어느정도예요
[연관]
고민또있는데요제가3학년때부모님이이혼을하셨어요그래서4학년땐가?아무튼그때엄마가원룸집을사셨어요그래서주말마다갔었어요또5학년1학기때엄마가남자친구생겼다고그랬어요내려가봤더니니가ㅇㅇ이니?그랬어요첨엔싫었는데괜찬아졌어요그래서삽교를가서소라게를사주셨어요그리고재밌게놀고누나랑저랑원래집으로갔어요엄마가4학년때영상통화하시면서울드라고요그때부터지금까지엄마만보면울겄같아요저번에1번운것같구요그리고아빠도불쌍해요잘생기셨는데제가맨날아빠오면욕하고때려요그럴때마다아빠가불쌍한데저도그러고싶지가안은데스트레스많이받아서그런가봐요그리고6학년졸업식때졸업식끝나고제가아빠한테욕을했어요ㅇㅇ아짜장면먹으러가자하고제가싫어XX그랬어요너무화가나서아빠가들고있던장미쳐서떨어트리고저도그러고싶지안아요또말씀드렸듯이2학년형이랑잘나가는애한테찍혔다그랬잕아요그거까지합쳐서울어요맨날밖에나가서정말살기싫어요위로라도해주세요
인기 질문: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메이플스토리 인형사의 본거지어디잇죠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