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연신중은반평성을어떡해하나요?

조회수 195 | 2008.01.14 | 문서번호: 200460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14

보통 중학교에서 반편성을 비슷하게 합니다. 반배치고사를 입학전에 본뒤에 등수를가려서 잘하는애 못하는애 섞어서 배치를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