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눈썹위로앞머리자르는게귀여울까요눈썹가리는게귀여울까요어떤게이쁘게자를수잇을까요

조회수 48 | 2008.01.13 | 문서번호: 200011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1.13

눈썹위로 앞머리 자르는게 귀엽습니다. 눈썹을 가리고 자르면 성숙해보입니다. 전 눈썹위로 앞머리 자르는것을 추천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