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게좌이체 인터넷으로 보내면 제정보뜨나요? 아님 이름만뜨나요

조회수 74 | 2013.04.26 | 문서번호: 19576776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4.26

계좌이체시 상대방 통장에는 "보내는 사람"을 따로 입력한 경우에는 "보낸 사람 이름"으로 찍혀 나옵니다,아무것도입력안했으면 예금주이름뜹니다 둘중하나만뜸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