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데 안고쳐질까요? 약이라도 먹어야되나요? 매일 3시간씩 누워만잇으니까 미치겟네요ㅠ

조회수 37 | 2013.02.20 | 문서번호: 19491117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2.20

오전 10시 이후로 야외에서 2시간 이상 햇빛을 충분히 쬐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낮에 좀 힘들어도 절대 낮잠은 피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