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대나무는꽃을핀담에죽는데죽우면구냥죽나요 죽??이되나요

조회수 16 | 2012.09.15 | 문서번호: 19163339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9.15

죽염은'대나무 통 속에 넣어 구운 소금'입니다.대나무가스스로죽염이되지는못하고죽는다면그냥죽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