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저기..죄송한데요, 저희강아지가,피부병이걸렸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ㅜㅜ
조회수 9 | 2012.06.06 | 문서번호: 18863965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6.06
햇볕은자주쐬어주시고빗질은매일해주어서털사이로공기가잘들어가도록해주시면좋고피부병중 간식은 절대 금물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고민상담]죄송해요 요번에저희아저씨가백혈병이리는진단을받아서지금입원치료중입니다퇴원후에도항암치료를2~3번정도를더받아야하는데집안에강아지2마리를키워요그래서나의생각끝에접촉안하고분리를(다른방에분리)시켜놓을라고만반에준비를하는데시댁식구들이강아지를다른데로보내라고하더라구요 근데강아지를보내야하는건지키워도되는지물어보고싶읍니다
[연관]
[의학/건강]집안에저희아저씨가골수성백혈병M3라는진단을받앗읍니다지금은항암치료끝나고퇴원후외래후 2~3번을더받아야하는데저희집엔강아지2마리를키워요8년된강아지입니다시댁식구들이강아지다른곳으로보내라고하네요환자와분리시키고접촉안하겟금만반에조치를취하곤합니다강아지를다른곳으로보내야하나요?고민입니다아는분은이야기좀해주세요ㅜㅜ
[연관]
[의학/건강]만약 광견병이랑 파상풍 걸림사람이 다른사람한테 옮겨지는지 알고싶습니다 . 강아지가 사람을 물엇는데 상처는 깊지않으나 피해자 께서 일을 하시는곳이 요양병원인데 다른 사람한테 옮을까봐 일을 못가겟다 하시며 돈을 요구합니다 . 저희는 사고직후 병원에가게하여 치료와 주사를 맞게 해주었습니다.
[연관]
저희강아지를잃어버리는꿈을꿨어요‥무슨뜻인가요
[연관]
저희강아지가방부제를조금먹엇는데병원데리고가야하나요??
[연관]
저희강아지가변을못봐서걱정인데요어떻게해야하죠? 그리구소변은한번쌌구요자꾸기지개
[연관]
강아지귀를안파줘서피부병걸렷나봐요ㅜ페트병으로못긁게깁스처럼해줬는데잘한건가여..
인기 질문: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