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장수동사거리에서 청소년수랸관 어떠케가요?

조회수 15 | 2012.06.02 | 문서번호: 18850735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6.02

사거리에서 횡단보도이용 인천장수주공아파트방면횡단후 약26m직진-왼쪽방향 약31m직진-오른쪽방향 약489m직진 하시면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