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 친구자리를뺏어서앉았는데 이미 사과하기했는데 맘에걸려서그런데 다시 사과해야

조회수 7 | 2012.02.07 | 문서번호: 18412615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2.07

마음에 걸리신다면은 다시 한번 사과를 하셔도 좋을꺼같아요 담아두고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