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제가 아까 친구랑 싸웠는데 제가 계속 사과를해도 무시하는거에요 그래서 어떻게해야하나 했는데 친구네 집에가서 사과할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친구네 집 부모님께 잠깐 친구랑 얘기좀 할려고 하는데 라고하면서...
조회수 0 | 2017.03.26 | 문서번호:
22522547
전체 답변:
[지식맨] 2017.03.26
방금 싸웠던 거라면 바로 찾아가시기보다는 약간 시간을 두고 서로의 마음이 진정될때까지 기다리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심하게 싸운게 아니라면 지금 찾아가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또 그냥 방문하시는것보다는 조그마한 선물이라도 하나 준비해서 찾아가시면 친구가 더 고마워할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