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외국가서3g키면돈많이나오나요?한시간정도켜놓으면얼마정도??

조회수 39 | 2012.02.01 | 문서번호: 18379192

전체 답변:
[지식맨]  2012.02.01

네 매우 많이 나옵니다 최대 120만원 정도까지 나오는 경우도 있구요 외국에서 쓰시려면 데이처 로밍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