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어떻하조!? 버스안인데 바지에 설사지렸어요...

조회수 124 | 2007.12.27 | 문서번호: 1786096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27

일단아무일도없었다는듯이앉아있으세요.그리고목적지도착하면잽싸게내려서집으로가서해결하세요.냄새가난다는듯사람들이행동하면,님도같이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