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정시로갈때 홍대공대가 건대공대보다 점수가높나요??

조회수 122 | 2011.10.25 | 문서번호: 17847968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0.25

정시로 갈때는 홍대 공대와 건대 공대 중에서 더 점수가 높은곳은 홍대 공대가 약간 더 점수가 높은것으로 나오네요.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