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외국노래인데 빰빠바밤빠라라라 하면서 헤이베비베비베비하는노래가뭐져?

조회수 146 | 2011.09.18 | 문서번호: 1760468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9.18

저스틴비버가 부른-Baby라는 곡 같네요. 질문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