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빠빠아메리카노그러고 빠빠빠빠밤그러는외국노래가뭔가요?

조회수 850 | 2011.05.29 | 문서번호: 16757857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5.29

We NO Speak Americano 입니다. 요즘 매우 많은 매체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