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네저는이민호팬입니다남자가봐도잘생기고매력있고요글고이민호팬입니다같은남자여도요

조회수 10 | 2011.08.25 | 문서번호: 1743403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8.25

저도 둘의 연애 찬성입니다. 저는 팬입장으로써, 이민호씨가 제꺼라는 생각은 안하고있거든요 :) 잘되었으면좋겟습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