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너들이민호광팬아니지 난이민호광팬이다

조회수 811 | 2014.01.11 | 문서번호: 20254166

전체 답변:
[지식맨]  2014.01.11

이민호는 꽃보다남자 때도 정말 좋았는데 이번에 상속자들 보고 더 좋아졌어요^^ 광팬까지는아니구요 이민호 광팬이시군요 저는 김우빈이 좋더라구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