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후‥사실제동생이아니라저엿어여ㅎ안심할게여 감사하구여 밤늦게질문드려서죄송합니다
조회수 81 | 2007.12.22 | 문서번호: 1729939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22
죄송하긴요 지식맨은항상 고객님의 궁금증을 풀어드리려고 노력한답니다. ^^ 지식맨 자주 이용해주시구요. 2008년 한해 행복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우리동네]2014년 12월09일 내 하나뿐인 여동생이 하늘나라로갔다 지난 갓난아기때부터 20살까지 같은밥먹고 같은곳에서 숨쉬고 같이놀던게 엊그제같은데 아직도믿기지않는다 이제까지 못살게굴었던 일들만 생각나고..대학교진학하며 연락도안하고 군대가며 연락도안하고 취업허고 연락도안하고 당연한것처럼 살았던 내 지난 나의 과거를 뼈저리게 느끼고 아파하고있다 이글을 보는 당신들도 옆에 있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사랑한다는말 자주하고 연락도 자주하길바란다 나는 내 인생살기에바뻐 2년동안 동생얼굴을 못봤다..내 동생얼굴을 사진을봐야만 그려질 정도로... 후회하고 너무 아프다 어느누구에게도 말하기가 어려워 여기에 끼적여본다... 내가이렇게 열심히 사는이유 지금 이글을 보고있는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사는 이유가뭔가.... 나처럼 후회하지말기를...힘든 지금 이 시대에 살아가고있는 당신들 익숙함에속아 소중함을 잃지말자...
[연관]
죄송한말씀이지만싸가지없는건사실이니까요제여동생한테도욕을한건잘한건가요
[연관]
실제로동생과많이싸우고만나지도않는데ㆍ남동이꿈에보인꿈
[연관]
그냥아는동생이엿는데요즘부쩍친해져서새벽에그아이집에도갓엇는데요도대체팔베게해
[연관]
그냥 진짜너무나도 그냥 동네 친한여동생같은 느낌 기분이에요~...-_- ㅠㅠ
[연관]
질문자님이 정말 후회하지 않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해요.
[연관]
어려운답변하느라고생합니다ㅋㅋ죄송합니다새벽에심심해장난좀쳤습니다용서하십쇼ㅋㅋ
인기 질문: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밍키넷 사이트좀여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