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영등포cgv에서트랜스포머3영화 가장늦게몇시에있나요 4d로요 물나오고그런거

조회수 3 | 2011.07.08 | 문서번호: 1706734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7.08

현재 영등포cgv 트렌스포머3 4D 25시20분이 가장늦은것입니다.그전꺼는 22시10분이나 남은좌석이없네요 25시20분 좌석은 53개남았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