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영등포 cgv에서트랜스포머 4D상영중인가요??!!

조회수 12 | 2011.07.03 | 문서번호: 17030356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7.03

영등포CGV에서는 트랜스포머 3D만 상영중입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