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셀카 잘나오는 맛폰추천좀해주시어영!!!성능조으면더좋구여ㅋ

조회수 5 | 2011.06.30 | 문서번호: 17008763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30

답변 : 1.아이폰 2.롤리팝1 3.롤리팝2 4.오티머스원(화질쩌는데!!칭구가이폰인데셀카기능이아니라서거울보고찍으셔야된다네요)도움되셨길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