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영어에서 동물을 대명사로 받을 때 무엇을 사용하나요?

조회수 246 | 2011.06.29 | 문서번호: 16998383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6.29

동물을 나타내는 대명사는 보통 'it'으로 표현합니다. 간혹 우화에서는 'He, She'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